FAQ

고객센터

고객 서비스 문의

궁금하신 내용이 FAQ안에 없으신 경우, 언제든지 케이브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오후6시 (점심시간 12~13시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Kakaotalk: @케이브홈

Email: help@kavehome.co.kr

Tel: 1899-3959

배송

배송추적을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의 ‘나의 주문’메뉴에서 주문의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배송상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 결제대기: 계좌이체로 주문을 진행하신 경우, 주문은 확인 되었으나 아직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로, 결제가 5일이내 되지 않으면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 배송준비: 주문이 확인되어 제품이 물류센터에서 출고될 준비를 마친 상태입니다.
  • 주문취소: 주문이 취소된 상태로, 취소요청을 하지 않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 배송완료: 주문이 물류센터에서 출고되어 고객님께 도착한 상태입니다. 단, 지방배송의 경우 지방물류센터로 이동된 경우 배송완료로 표시될 수 있으며 실제 배송일은 지방물류센터에서 고객님께 따로 연락하여 지정합니다.
    *택배배송은 택배사 스캔작업에 따라 실제 배송완료일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품이 조립돼서 오나요?

수입된 제품별로 이미 조립되어 있는 완제품과 조립이 필요한 미조립 제품이 있습니다. 고객님이 구매하시려는 제품의 조립 필요 여부는 홈페이지 내 제품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는 파손 방지를 위해 기본 미조립 상태로 출고되며 완제품으로 나온 제품이 아닌경우 수령후 직접 조립해주셔야 합니다. 제품의 조립안내서와 필요한 부품은 모두 제품 박스안에 동봉되어 있습니다.

설치배송의 경우 기사님이 방문하여 직접 조립해드리거나, 제품에 따라 미리 조립하여 방문드립니다.

배송을 늦게 받고 싶은데 미리 구매하고 배송일 지정이 가능한가요?

당연하죠! 만약에 홈페이지에 기재된 예상 배송일보다 더 늦게 제품을 수령하고 싶으신 경우, 주문하실때 반드시 배송메모에 원하시는 수령 날짜를 남겨주세요.

배송되는 주소지와 연락처를 수정하고싶어요.

배송지 주소와 연락처는 출고전에만 수정 가능하며, 출고후 수정을 원하실 경우 배송비가 이중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배송지와 연락처 수정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빨리 연락주세요!

고객센터: 1899-3959 / 카카오톡@케이브홈

엘리베이터가 없는데 사다리차를 사용해야 할까요?

설치장소가 엘리베이터 없는 2.5층 이상인 경우, 계단이동 비용 30,000원이 발생하며 이는 기사님께 현장에서 지급해주시면 됩니다. 

엘리베이터가 없는 5층 이상의 장소 또는 5층 이하이더라도 현장 상황 및 제품 특성상 계단이동이 불가한 경우에는 사다리차를 이용해야 합니다. 사다리차 비용은 고객님 부담이며, 실비로 청구되오니 현장에서 사다리차 업체에게 직접 지급해주시면 됩니다.

기존가구를 옮겨주실 수 있나요?

기존 가구의 수거/폐기는 불가하며, 방간 이동 또는 1층 폐기장까지 내림서비스를 원하시는 경우 20,000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하며 이는 기사님께 현장에서 지급해주시면 됩니다. 

*기존 가구 이동요청이 필요하신 경우 반드시 배송메모에 남겨주셔야 하며, 사전에 요청하신 내용이 없는 경우 당일 요청시 불가할 수 있습니다.

*기존가구의 이동시공이 제품 해체작업 또는 3명 이상의 작업인원이 필요한 경우 현장에서 판단후 추가비용이 청구되거나 기존가구의 파손 및 사고방지를 위해 이동시공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부분배송은 뭔가요?

주문하신 제품들 중에 재고가 부족한 제품이 있는 경우, 먼저 출고가 가능한 제품들을 먼저 받아보시거나, 또는 재입고 일정을 기다렸다가 주문하신 전체 제품을 한번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경우, 고객님께 유선상 별도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배송 조건

택배 배송
천일화물 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 (배송지에 천일화물 지점이 없는 경우, 다른 택배사로 이관되어 배송됩니다.)

방문 설치

-수도권 지역(서울/경기/인천): 특이사항이 없는 한 Kave Home의 전문 배송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설치합니다.
-비수도권 지역: 제휴된 외주 설치 전문 기사가 설치를 진행합니다.

교환 및 반품 정책
주문 전 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편도 배송비가 청구되는 경우]
-수도권: 배송일 하루 전 취소 시(배송일 이틀 전까지는 무료 취소 가능).
-비수도권: 지역 센터로 이관 하루 전 취소 시(이관 이틀 전까지는 무료 취소 가능).
※ 비수도권: 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지역입니다.

지역 센터 이관 일정은 전화 혹은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택배 배송: 택배 발송 전까지는 무료 취소 가능. 발송 후에는 배송 상태에 따라 편도 또는 왕복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오후 12시 이전 주문 건은 당일 발송됩니다.)

[왕복 배송비가 청구되는 경우]
-상품 수령 후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요청 시.
-배송 당일 취소 또는 변경 시.
-고객 사유로 인한 수취 불가 (예: 부재, 진입 공간/설치 공간 부족으로 인한 교환 또는 반품 등).

[교환 및 반품 불가한 경우]
가구의 특성상 조립 또는 설치 후에는 제품 가치가 하락되어 재판매가 어려우므로, 제품 하자 외의 사유로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포장 박스나 포장 자재가 분실 또는 훼손되어 원상태로 재포장 불가능한 경우, 재판매가 어려워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방문 설치의 경우, 설치 후 설치 기사가 포장 자재를 수거해 드립니다. 포장 자재 수거를 원치 않으실 경우, 현장에서 기사에게 요청해 주세요. 포장 자재가 수거되면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맞춤 제작 상품 또는 **추가 가공 요청(드릴링, 절단 등)**이 있는 경우, 주문 후에는 배송 전이라도 취소/변경 불가합니다.

리퍼브 상품의 경우, 배송 후 교환/반품 시 10% 패널티 및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프리오더 상품의 경우,
배송 전: 5% 취소 수수료 + 왕복 배송비,
배송 후: 10% 취소 수수료 +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주문 당일은 무료 취소 가능)

재고 확보를 위한 계약금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 설치 시, 기사와 함께 제품 상태를 반드시 확인해 주시고, 문제 발생 시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제품 하자 신고 시, 문제 확인이 가능한 사진 또는 영상을 함께 보내 주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연락처
카카오톡: @kavehome
이메일: help@kavehome.co.kr
전화번호: 1899-3959 (월요일~금요일 9:00~18:00)

배송비

배송비는 주문한 상품의 총 부피(CBM), 배송 지역(수도권, 지방, 제주), 장바구니 내 상품의 총 수량 및 금액을 기준으로 시스템에서 자동 계산되어 결정됩니다.

모든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 결제 단계에서 배송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방법

고객님의 주문은 Kave Home의 제휴사인 ‘천일화물’ 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 (배송지에 천일화물 지점이 없는 경우, 다른 택배사로 이관되어 배송됩니다.)

제품 파손 방지를 위해 '미조립 상태'로만 택배 배송이 가능합니다.재고 보유 상품의 경우, 주문 후 약 2~5일 이내에 배송됩니다.

50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이 제공됩니다. (※단, 제주도는 제외됩니다.)

일부 상품은 택배 배송이 불가능하고 방문 설치만 가능한 제품이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고객님이 택배 배송을 선택하셨더라도 별도로 유선 안내를 드립니다.

전문 설치 기사가 고객님이 원하시는 장소로 방문하여 조립 및 설치를 진행합니다.

주문 완료 후 24시간 이내에 배송 일정 조율을 위한 전화 연락이 진행됩니다.

정확한 배송 시간 지정은 불가하며, 일요일 및 일부 공휴일은 배송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재고 보유 상품의 경우 수도권 지역은 약 2~7일 이내, 그 외 지역은 약 5~10일 이내 배송됩니다.

기상 상황, 천재지변, 도로 사정 등에 따라 배송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별도로 유선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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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바구니에 해당 코드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무료 배송이 적용됩니다.
할인 상품과도 함께 사용 가능하지만, 다른 코드와는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단, 계정당 1회만 사용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 후 사용 가능합니다. 본 이벤트는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안내

환불 비용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환불은 반품된 상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한 후 처리됩니다.

환불은 구매 시 사용한 결제 수단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신용카드사 또는 결제 방식에 따라, 물류센터에서 반품을 수령한 후 영업일 기준 2~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가구 특성상 화물 물류를 통해 반품이 진행되므로, 일반 택배보다 수거 및 반입에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제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하는 즉시 최대한 빠르게 환불 처리를 진행해 드립니다.

보다 빠른 처리를 원하실 경우, 다른 택배사를 통해 직접 반송도 가능하니 고객센터로 먼저 문의해 주세요.

- 고객센터: 1899-3959 (월요일~금요일 9:00~18:00)

- 카카오톡: @케이브홈

제품을 받았는데 교환이 가능한가요?

상품 변경은 물류센터 출고 2일 전까지 가능합니다.

하지만 출고 이후에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상품을 수령하신 후 반품 절차를 먼저 진행하셔야 합니다.
그 후 새로운 주문을 통해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정책

[편도 배송비가 부과되는 경우]
수도권 지역(서울/경기/인천): 지정된 배송일 하루 전 취소 시 (배송일 이틀 전까지는 무료 취소 가능)
비수도권 지역: 지역센터 이관 하루 전 취소 시 (이관 이틀 전까지는 무료 취소 가능)
※ 비수도권: 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지역입니다.

지역센터 이관 일정은 전화 또는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택배 배송의 경우:
택배 출고 전까지는 무료 취소 가능
출고 이후에는 배송 상태에 따라 편도 또는 왕복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오후 12시 이전 주문 건은 당일 출고됩니다.)

[왕복 배송비가 부과되는 경우]
-제품 수령 후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한 경우
-배송 당일에 취소 또는 변경을 요청한 경우
-고객님의 사유로 인해 배송이 불가능한 경우
(예: 배송 예정 시간에 부재, 진입 공간 또는 설치 공간 부족으로 인한 반품/교환 등)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가구 제품 특성상 조립 또는 설치가 완료된 경우 제품 가치가 하락하여 재판매가 불가하므로, 제품 하자가 아닌 이상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포장 박스 또는 포장 자재가 분실 또는 훼손되어 원상태로 재포장이 어려운 경우,
제품의 재판매가 불가하므로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방문 설치 시, 설치 기사가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포장 자재를 수거합니다.
자재 수거를 원하지 않으실 경우, 현장에서 설치 기사에게 꼭 말씀해 주세요.
포장 자재 수거 이후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맞춤 제작 제품 또는 **후가공 요청(드릴링, 절단 등)**이 있는 경우,
주문 후에는 배송 전이라도 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리퍼브 제품은 배송 후 교환/반품 시 10% 패널티 및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프리오더 제품의 경우,
배송 전: 5% 취소 수수료 + 왕복 배송비,
배송 후: 10% 취소 수수료 +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주문 당일은 무료 취소 가능)

**재고 확보를 위한 계약금(보증금)**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설치 시 유의사항
설치 완료 후 제품에 이상이 없는지 설치 기사와 함께 확인해 주세요.
하자가 있을 경우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교환/반품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하자 접수 시 문제가 확인 가능한 사진 또는 영상을 함께 제출해 주세요.


[고객센터 안내]
카카오톡: @kavehome
이메일: help@kavehome.co.kr
전화: 1899-3959 (월요일~금요일 9:00~18:00)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제품 설치 시 설치기사님과 함께 제품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 주시고, 제품을 받은 후 7일 이내에 제품 대한 교환/반품 요청을 고객센터에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하자 접수 시에는 제품의 문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제출해 주세요.

고객센터는 카카오톡, 이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안내]
카카오톡: @kavehome
이메일: help@kavehome.co.kr
전화: 1899-3959 (월요일~금요일 9:00~18:00)

제품 보증기간 및 A/S

보증기간

제품 결함으로 인한 무상 수리 보증 기간은 국내 사용의 경우 최대 1년, 상업용(호텔, 식당, 카페 등) 사용의 경우 반년(최대 6개월)입니다. 보증 기간은 결함의 종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전시제품 또는 리퍼브 제품의 경우 보증 기간은 반년(국내 사용 최대 6개월/상업용 사용 최대 3개월)입니다.

유형별 보증 기간 (국내 사용 기준):

나무 구조물 손상/분리 (12개월 이내)

나무 구조물의 소음 및 흔들림/하드웨어 문제 (6개월 이내)

나무/금속 프레임의 코팅 변형 (6개월 이내)

쿠션 평평해짐/폼 문제 (6개월 이내)

나무의 수축/팽창으로 인한 균열 (3개월 이내)

직물 결함, 풀림/변색/균열 (자연 발생 포함) (7일 이내)

A/S가 불가능한 경우:

소비자의 부주의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손실 또는 손상

웹사이트에 명시되지 않은 화학 제품 사용으로 인한 제품 손상

나무와 같은 소재에서 발생하는 자연적인 현상 (결, 작은 균열 등)

나무, 직물, 시멘트 등의 소재에서 발생하는 자연적인 색 변화

배송 후 이동/재배치나 다른 회사에서 수리한 결과로 인한 제품 변형/결함

의도된 용도 외에 사용하거나 제품을 수정하여 발생한 손상 또는 사고

국내/국제 예비 부품이 없는 단종 제품

Material Characteristics

다음은 자연 발생적인 소재 특성입니다.

나무: 모든 나무 제품은 나무가 자연 재료이기 때문에 고유한 톤과 패턴을 가질 수 있습니다. 나무의 색상은 습도, 온도, 빛 등의 환경적 요인에 따라 시간이 지나면서 변화할 수 있으며, 이는 자연적인 현상입니다. 또한, 나무는 수축과 팽창 특성으로 인해 작은 균열이 생길 수 있습니다.

패브릭/가죽: 패브릭과 가죽은 자주 사용되거나 햇볕에 노출된 부분에서 색상과 질감이 자연스럽게 변할 수 있습니다. 패브릭이나 가죽의 패턴은 제품마다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각기 다른 패브릭은 관리 방법이 달라지므로, 제품별 관리 방법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해 주세요.

자연 라탄: Kave Home의 자연 라탄 제품은 화학 성분 없이 자연 진흙에 담가 자연스러운 색상을 얻는 생산 과정을 거칩니다. 일부 제품은 박스를 열 때 특유의 진흙 냄새가 날 수 있으며, 이는 휘발성 냄새로 잘 통풍되는 곳에 두면 일주일 이내에 사라집니다.

세라믹: Kave Home의 세라믹 재료는 장석과 점토와 같은 자연 광물로 만들어집니다. 세라믹의 자연스러운 패턴과 색상은 제품마다 다르며, 구매 시 선택할 수 없습니다.

슈퍼스톤/시멘트: 슈퍼스톤은 내구성이 강한 시멘트 재료와 짚으로 만든 환경 친화적인 돌입니다. 고온에서 구워지는 과정에서 표면에 짚색의 반점이나 미세한 기포가 생길 수 있으며, 이는 생산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패턴으로 결함이 아닙니다.

또한, 다른 제품들의 색상과 형태는 자연 재료의 특성과 인쇄 민감도 또는 모니터 사양에 따라 룩북/웹사이트 이미지와 약간 다를 수 있으므로, 구매 시 이를 고려해 주세요.

계정/주문

프리오더가 무엇인가요 ?

예약 주문 제품은 현재 국내에 재고가 없으며, 해외에서 주문되는 제품입니다. 웹사이트에 나와 있는 예약 주문 제품의 가격에는 해외 배송비가 포함되어 있어, 제품 가격과 기본 배송비 외에 추가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Kave Home 한국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없는 제품이 Kave Home 국제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면, 고객센터(1899-3959 / help@kavehome.co.kr / 카카오톡 @케이브홈)로 문의해 주세요.

배송 시간: 평균 배송 시간은 약 4개월이지만, 제품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각 제품의 예상 배송 시간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해 주세요. (정확한 배송 날짜는 수입 및 세관 일정에 따라 다소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국내 도착 일정에 변동이 있을 경우 문자 메시지 또는 전화로 별도 안내드립니다.)

주문 취소/변경 (수령 전): 예약 주문 제품은 고객이 주문을 완료하는 즉시 해외에서 주문됩니다. 주문 당일에는 무료로 취소가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취소나 변경 시 5%의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제품 교환/반품 (수령 후): 제품을 수령한 후, 고객의 변심이나 고객 과실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 시 10%의 패널티와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제품 결함으로 인한 반품은 제품을 수령한 후 7일 이내에 가능하며, 결함이 확인되면 전액 환불이 진행됩니다. (예약 제품의 경우 한국에 재고가 없으면 교환이 불가능하며, 환불 처리됩니다.)

예약 주문 제품은 해상 운송으로 수입되므로, 배송 일정과 세관 절차 등 다양한 변수가 존재합니다. 따라서 제품이 한국에 도착하기 전에는 정확한 배송 날짜를 제공하기 어렵습니다. 주문 시 대략적인 배송 일정을 안내드리며, 도착 일정에 변동이 있을 경우 문자 메시지나 전화로 안내드립니다. 배송 일정으로 인한 취소/변경은 불가하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추적 방법

‘마이 페이지’의 ‘내 주문’ 메뉴에서 주문 배송 상태를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주문 상태를 참고해 주세요:

결제 대기 중: 은행 이체를 결제 수단으로 선택한 경우, 주문은 확인되었으나 결제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결제가 5일 이내에 완료되지 않으면 주문이 자동 취소됩니다.

배송 준비 중
: 주문이 확인되었으며, 제품이 물류센터에서 출고 준비 중입니다.

주문 취소됨: 주문이 취소되었습니다. 취소를 요청하지 않으셨다면 고객센터(1899-3959)로 문의해 주세요.

배송 완료: 주문이 물류센터에서 출고되어 배송 중입니다. 지역 배송의 경우 지역 물류센터에 도달하면 배송 완료 상태로 표시될 수 있으며, 실제 배송 날짜는 별도로 조정됩니다. 택배사의 스캔 과정에 따라 실제 배송 날짜는 다를 수 있습니다.

주문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한가요?

회원가입 없이 비회원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Kave Home의 회원이 되면 추가적인 혜택이 있으므로, 가입을 권장합니다!

온라인 주문이 어려우신가요?

Kave Home 팀이 도와드립니다! 고객센터: 1899-3959 / 카카오톡: @케이브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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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방법: 마이 페이지 > 개인 정보 > 프로필 수정 > 이메일 주소 업데이트 후 '저장' 클릭.

프로모션 및 할인

오프라인

저희 쇼룸에서 만나보세요! 각 쇼룸에는 전시된 제품이 다를 수 있습니다. 방문 전에 원하는 제품이 전시 중인지 확인하려면 미리 연락 주세요. 매장 운영 시간 및 연락처는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수증/계산서/견적서문의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계좌 이체’ 결제 방법을 선택한 경우, 결제 확인 후 제공된 연락처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주문 후 현금영수증 발행 번호를 변경하고 싶으시면 고객센터(1899-3959)카카오톡(@케이브홈)으로 연락 주세요.

사업자 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한 경우

세금계산서를 발행하려면 결제 방법으로 ‘계좌 이체’를 선택하시고, 사업자 등록증과 세금계산서 발행 이메일 주소를 이메일(kavepro@kavehome.co.kr)이나 카카오톡(@케이브홈)으로 보내 주세요.

세금계산서는 배송 확정일을 기준으로 발행됩니다.

결제 영수증은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주문 내역은 ‘마이 페이지’‘내 주문’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셨다면, 주문 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로 계정을 가입한 후 위의 동일한 방법으로 거래 명세서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견적서를 받을 수 있나요?

프로젝트건 별도의 견적이 필요하시면, Kave Home 고객센터에 연락해 주시면 견적서를 준비하여 보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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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금액에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지만, 계정당 한 번만 사용 가능합니다.

제주도 및 외부지역/산간지역은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하며, 본 이벤트는 예고 없이 변경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매장에서 직접 픽업할 수 있나요?

현재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매장에서 직접 픽업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곧 이 방법을 위해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Kave Pro: 업체 제휴 혜택

Kave Pro가 뭔가요?

Kave Home은 인테리어 디자이너, 건축가, 호텔 및 레스토랑 체인 등 다양한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Kave Pro는 전문가들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비즈니스 회원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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